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옥순의 정체

극! 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18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역대급 시즌으로 기록 될 것으로 예상하는 만큼 새로운 첫인상 선택 룰 까지 도입되어 한층 더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는 시리즈 매번 기수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이게 다 이슈가 되는 이유가 곧 프로그램의 인기 척도가 되는 것은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목 차

-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이전 시즌 촬영장소)
- 옥순의 정체 (인스타그램 공개)
- 나는솔로 다시보기

 

 

나는 솔로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풍경과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제작진의 의도로 특정 장소를 임대해서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방송을 보다 보면 여기는 한번쯤 가보고싶다!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 있습니다. 그래서 결국 방송이 끝나면 한 번 쯤 촬영지 여행을 계획하기도 하구요. 언제 가봐도 후회 없을.. 방송국 픽 이랄까요?

 

이번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어디일까? 바로 촬영장소를 알려드립니다.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

 

나는 솔로 18기 촬영지는 경상북도 영덕군에 위치하고 있는 딜라이트 107 입니다. 짝짝짝!  이 곳은 전 객실 오션뷰 풀빌라 형태로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숙소 앞 바다 하저해수욕장까지는 도보로 2분이면 이동이 가능할 정도로 해안가 가까이에 있는 곳입니다. 방송 보면 아시겠지만 객실이나 오션뷰가 매우 훌륭한 숙소입니다. 

 

촬영장소 영덕 딜라이트 107 풀빌라(예약관련)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딜라이트 107 바로보기

 

 

 

 

이전 시즌 촬영장소

 

17기 : 경상남도 거창 서핑파크

16기 : 경상북도 안동 시사단, 농암종택

15기 : 제주도 서귀포시 야크마을

14기 : 경상남도 거창 야크마을

13기 : 충청북도 청주시 르꼼떼블루

12기 : 경상북도 여주시 신륵사, 여주 스카이밸리CC 가든하임

11기 : 경기도 의정부시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10기 : 경상북도 경주시 신라 한옥 호텔

 

 

나는 솔로 18기 옥순의 정체

 

역대급 비주얼과 스펙으로 이미 기대감 상승중인 나는 솔로 18기 옥순은 누가 될 것인지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프로그램은 매 시즌마다 가장 매력 넘치고 미모가 뛰어난 말 그대로 핫한 출연자가 바로 옥순이라는 이름으로 낙점되기 때문입니다.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18기 옥순이 누굴까! 정말 궁금했는데요. 

 

이미 시작부터 빼어난 미모만큼 가장 인기가 좋은 출연자로 꼽히고 있는데요. 직업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로 2.1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주소만 공개되었습니다. 

 

옥순 인스타그램 바로보기

 

 

나는 솔로 다시보기

 

SBS Plus, 채널 ENA 에서 방송되는 나는 솔로는 일반 SBS채널과는 또 다른 채널로 유료결재가 필요합니다. SBS플러스에서는 주로 SBS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 자체 제작 시리즈를 위주로 편성해서 방송하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다시보기를 위해서는 다양한 OTT서비스를 이용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SBS 채널 외에도 네이버 시리즈온, 티빙,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까지 많은 다시보기가 가능하니까요. 이 중에서 구독중인 채널이 있다면 다시보기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OTT중에서 월정액 기준 가장 저렴한 구독료는 쿠팡플레이인데요. 쿠팡 와우 회원으로 월 4,990원 결재를 하면 쿠팡플레이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쿠팡 자주 사용하신다면 가장 알뜰하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추가로 TV 채널에서도 SBS Plus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데요. 나는 솔로 방송 다시보기 채널번호는 아래 바로가기에서 지역 선택해서 확인하세요. 

 

 

나는 솔로 다시보기 채널번호

 


 

누구나 인생에서 나한테 꼭 맞는 짝을 만나 행복하고 싶은 것은 다 같은 마음일겁니다. 현실 속 내 연애가 아니어도 결혼을 전제로 하는 남녀들의 솔로 탈출을 위한 고군분투는 많은 공감과 공분을 불러오기도 하는데요. 나는 솔로 18기 즐겁게 보시고 촬영지 여행에도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아래 이어지는 글에서 도움되는 정보도 확인하세요. 

 

 

 

웰컴투 삼달리 제주 촬영지 위치 여행정보

JTBC드라마 웰컴투 삼달리를 보면 바로 촬영지가 어디인지 궁금해질 정도로 보여지는 풍경에 자연 힐링이란 이런 것이구나 싶어지는데요. 숨겨진 제주도 명소에서 웰컴투 삼달리 촬영지를 찾아

jjoonss.tistory.com

 

 

현위치 날씨 실시간 확인 어플

매일 아침이면 어김없이 현위치 날씨를 체크하게 되는데요. 오늘 날씨에 맞춰 옷도 골라야 하고 비 예보가 있다면 우산도 챙겨야 하니까말이죠. 특히 계절별로 폭염이나 건조주의보, 한파특보,

jjoonss.tistory.com

 

 

휴면예금찾기 조회 바로지급 신청하기

휴면예금찾기는 계좌 거래가 없는 상태로 5년이라는 소멸시효가 지났으나 고객이 찾아가지 않은 예금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말하는데요. 계좌의 예금주 본인이 청구함으로 지급사유가 발생하기

jjoonss.tistory.com

 

 

어카운트 인포 앱 설치 환급금 조회

스마트폰에 있는 수 많은 어플 중에서 주기적으로 확인 해줘야 하는 앱이 있습니다. 바로 어카운트인포 앱인데요. 간단한 본인 인증만으로 받을 수 있는 환급금을 조회 부터 신청까지 원스탭으

jjoonss.tistory.com